진짜 보는 내가 화가나고 빡친다....진짜...이거 뭐임???왜 나도 빠수니라 해보지..사람들 너무 심하네

타오른다.


첫째부터 입양보내야할거같은데


댓글보는내내 소름이다.. 난이제 고삼인데 갈수록 시간이 빨리가는거같아 중딩때만 해도 못느꼈는데 고딩부터 훅훅 누가 시간 넘기는 느낌임.. 내가 들었던 노래들이 벌써 몇년전이라는게 놀라움


누가보면 여자가 군대 가라고 한 줄ㅋㅋㅋ입대 전 신검 때 남자들이 장애인인척 하지 않냐?ㅋㅋㅋ그게 그렇게 억울하면 국방의 의무 하지 말자고 알아서 시위해서 쟁취하던지 하세요ㅋㅋ 본인 밥그릇은 본인들이 챙겨야지.. 애기때부터 늙어서까지도 누가 밥 떠먹여주기만 바라고 있네~


ost뮤비 1억뷰는 최초라고 하던데 축하함~ 노래도 좋고 목소리도 좋았음!


ㅅㅂ 병먹금이고 뭐고 고소부터 해야될것같음 진짜 사회에서 뭐하고있는지 궁금하다 작성자 톡선가고싶어서 계속 물어뜯는 전형적인 관종인것같은데 넷상에서 관심받을려다가 니 현실인생 ㅈ되는거 알아둬라 미친ㄴ


언급된 모든 가수분들 그리고 팬분들 축하드려요. 그리고 워너원의 데뷔곡에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많이 감사드립니다 ♥


그 얘기가 안나오네 저번에 무슨 콘서트에서 쓰레기 한짐 싸들고 갖다 버렸다며 이게 남에게 보이기위한게 아니라 자기 성격인거에 심쿵


금요일 밤마다 기다리게 만들었던 프듀. 순위발표식때면 손발땀나면서 기도하면서 마음졸이면서 봤던프듀. 비록 지금은 1년이라는 어쩌면 길기도 길었던 시간이 지나고 그 사이에 워너원 jbj 레인즈 mxm 정세운 형섭


하 진짜 너무 귀엽다ㅠㅠㅠ지훈아ㅠㅠㅠㅠㅠ♥ 일등만 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뮤비도 병맛이고 분량 거의 없는 멤버도 있네


선풍기즈 데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