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놈 나이들면 잔소리 조카 많아지는데, 스스로 하는것도없이 입만 나불나불 하는 전형적인 스타일

렌즈로지키는중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1도안닮았는데


헐 갱년기던 치매던 안타깝네요..


조덕제씨는 저것때문에 막영애도 하차했는데..


관린이는 학교 안다니는 고야?ㅜㅜ


내가 근무하는 부서 90% 여자임... 근데 그런거 진짜 0.1% 도 없음.............. 더솔직히 말하면 그런생각들만한 인물이 없음 ㅋㅋㅋ


나도 강동원 진짜 너무너무너무 좋아했는데.. ㅠㅠㅠ 누가 이상형 물어보면 맨날 강동원이라고 얘기했을만큼.. 근데.. 친일파란 소리 듣고.. ㅠㅠㅠㅠ 강동원 잘못은 아니지만 어쨋든 더이상 좋아하지 않는건 사실.. 그저 너무 안타까울뿐..


맨날 지치고 피곤해보여.. 생기있는 모습은 언제 볼 수 있는걸까? 주위사람한테 히스테리 부릴 것만 같아서 피하고 싶은 느낌


진짜 너무 어이없다 악편에 넘어가는 꼴이 나는 별다른 인터뷰나 언급 하나 없이 저런 장면만 내보내고 2조 애들도 막 엄청나게 부정도 안 하고 우린 못 들은 것 같은데? 이런식으로 그냥 넘기고 그래서 그 후에 뭘 한건지도 안 나오고 결국 본무대 때는 안 하고 이런것만 봐도 아 이런식으로 편집을 하고 싶었구나 각이 나오던데; 하민호도 그렇고


탑독한솔 예능에서 관심있는이성있을때 그런얘기도하고그랬음 무슨커밍아웃이야ㅋㅋ 인스타에 어그로가 자꾸 게이냐고하고 외국팬들이 자꾸 결혼해달라해서 자기 아무도안좋아하고 결혼못할팔자다 이러면서 가볍게한얘기임 방송도안보고 잘알지도못하면서 이때다싶어서 부풀리지마


울고있어ㅜㅠㅠㅠㅠ동호햐ㅜ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