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취소하고 끌리는 여자 만나세요 멀쩡한 여자 (예비신부) 팔자 망치지 말고

쓰니 인생 위해서 새출발하세요. 남한테도 위급할땐 외면한 주제에 자기 아쉬울때 손벌리는 인간은 상종하는거 아닌게 기본입니다. 여태 쓰니 인생 짓밟고서 자기 번 돈 자기 돈이랍시고 쓰고싶은데 맘대로 쓰고서 살았으면서 자기가 뭔데 자기 병원비를 달래요? 돈 많은 자기가 자기 돈 쓰면 될 것을. 자기 돈은 어지간히 아까운갑지? 여태 쓰니에게 뭘 잘해준게 있고 무슨 남편 역할을 했다고 요구를 한대요? 인두겁을 쓰고 뻔뻔하기가..


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지네만 머리채 잡혔대


이렇게 웃는거 습관 됨ㅌ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원래 댓글 안다는데 댓글 달려고 로그인 했어요. 거두절미하고 전주이씨 종손 집안 딸입니다. 가문에서 장학금도 받고 교육도 받으러 가야돼요. 이름 돌림이 중요하다 가풍 망친다 다 개소리구요. 저희 집 사촌 오빠는 돌림이고 저희 언니랑 저는 돌림 아니고 부모님이 지은건데 (저희 아버지가 장남이시지만) 언니는 변호사고 저는 의대생이에요. 사촌은 처음 들어보는 대학 졸업해서 어디 취직했습니다. 남편분한테 얘기해주세요 전주이씨 이름 돌림 다 필요 없고 애가 어떻게 크느냐가 더 중요하다구요. 그리고 가문에서 애 크는거 금전적으로 서포트 해줄거 아니면 그딴 소리 하지 말라구요. 저랑 언니는 이름 예쁘게 지어주셔서 항상 만족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그러니 글 쓴 분도 마음에 드는 이름 지어서 후회 안되게 해주세요.


우리엄만 외할머니 돌아가신지 5년짼데 아직도 사진보며 울어요. 자기 아내의 마음을 공감도 못하면서 어떻게 한 가정을 책임집니까?


후배그룹 팬이야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왔어 작년이였나 제작년부터 뉴이스트를 알고 응원해왔던 캐럿으로써 그 당시 아무런 도움도 되지 못했다는 사실에 너무 미안했었어 근데 요즘 간간히 소식 전해들었는데 다들 행복해하는 모습이여서 내가 더 고맙더라. 여기까지 버텨준게. 진짜 앞으로 좋을 일만 있을꺼야 뉴이스트는! 작은 응원이지만 조금이라도 힘이 되길 바래 내가 할수 있는 역할은 꽃길에 꽃을 얹어주는 일밖에 하지 못하지만... 힘든 길 걸을 만큼 걸었으니깐 앞으로는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다. 뉴이스트 흥해라!! 멤버가 말했던 것처럼 너네들 눈물나게 행복해야만 해.


와 어떻게 후면으로 저렇게 살아남지..


글 내려줘 그리고 제대로 알고 글써


기럭지 오져따


살빼고 예뻐지세요 그럼 남편도 옆테이블 남자처럼 행동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