녤팬들 말로따지면 자기파트 부르는애들 센터아니고 강다니엘이 립싱크로 센터세워라 이말임

속담책 하나 사드려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지가 한 일이 쪽팔리다는 건 아는 것 같은데 끝까지 지 자존심 안 굽하는 찌질함이 넘치네? 젊은 여사장이라 더 기분 나빴어요? 지는 애 둘 키우고 돈 한푼에 벌벌 떠는 진상 아줌마로 사는데 젊은 여자가 모던한 카페 차려서 돈 버는 거 보고 열폭해서 어떻게든 멕이고 싶나 봄. 그럴 능력도 그럴 머리도 그럴 주제도 못 되는 것 같고 오히려 님이 당할 듯하니 그만하죠? 진짜 추해요.


왼손숟가락 개어이없네. 왼손으로 숟가락들고 오른쪽으로 젓가락 들고 먹으면 어른들이 상놈이라 합니다. 신랑한테 고치겠다는식으로 말하고 그럼 왼손 숟가락 오른손 젓가락 쓰면되냐고 확인하시고 시댁가서 양손으로 해보세요. 뭐라하면 신랑이 그렇게 하는거라 했는 왜자꾸 저한테만 틀렸다고만 하시냐고 하고 해버리셈.


ㄹㅇ 과자광고...아니냐..


종년하나 데려왔는데 맘대로 컨트롤이안되서 버릇고치려고 이혼하자했는데ㅡ잉? 예상과는다르게 진짜 이혼하자고하네? 이게아닌데..? 일단 빌어보자. 잉?안되네? 그럼소송하라고 해야지. 그렇게는 못하겠지 흥! 지금이혼하면 나는 낼모레 마흔인데 쟤는 서른될랑말랑. 정신차려서 좋은놈이랑 새출발하면 나는 어쩌라고. 대충 달래는척해서 임신시켜서 빼박못하게해야겠다. 이게 저병신쓰레기 생각임. 친정부모님 생각하고 정신차려요. 이번생은 버렸어요?


궁금한게 있는데... 왜 가만히 있다가 콘서트 날에만 되면 이래요? 진심 소름돋는다...


진짜 어르신들께 못된짓하는것들 보면 정말 제일 화가나요 그리고 할머님 다치신거 알려준 할머님께 요양병원에서 또 괜히 나쁜마음가지고 해코지하는건 아닌가 싶어서 이것 또한 걱정이되네요,,ㅠㅜ 하루빨리 할머님이 완쾌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꼭 요양병원 큰처벌 받길바랄께요,,ㅠㅜ!


명절 예절 부탁합니다


헐 이거 지금 재방송한다ㅋㅋㅋ


남편너무 불쌍해 ㅠㅠ 못난 계집것 만나서 무슨 죄야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