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ㅈㄴ오글거리네ㅋㅋㅋㅋ너네가 정말 우리와 같은 >3대 기획사<라고 생각하니?! 푸흡! 꽃보다 남자 F3야 뭐야

둘이 안 봐도 되지않나? 이미 니네 엄마가 고부사이에 마지막 선을 넘는 순간 이 관계는 끝난거임. 남편도 쫒아냈다는거보니 니네엄마 성격이 보통이 아닌거 같은데. 그러다 옆에 남아 날 사람없지.


그닥...;


저는 글쓴 사람인데 체리밤 영상 보고 무대가 너무 멋있어서 지켜보다 팬이 되었어요. 그러다 라디오에서 이 이태용이라는 멤버가 나올 때마다 그리고 다른 데에서도 너무 의외인 게 많아 좀 알리고 싶어졌습니다. 보다보니 너무 억울하고 괴로울 부분이 많을 것 같았어요. 특히 얼굴이 다소 특출(?)한 데다 거리감 느껴지는 세보이는 타입이라. 외모로 저평가나 오해도 많을 것 같고....... 혼자 알긴 아까운 좋은 모습들이 너무 많더라구요.......ㅡㅡㅡㅡㅡㅡㅡㅡ 저도 팬들이 올린 영상 보고 안 건데 저 체리밤 후반 안무가 좀위험할 수도 있고 등에도 무리가 가는 거라네요. 항상 파스 달고 살고 무대하면 다음날 앓아눕는답니다. 제가 놀란 이유는 리더라도......메인 댄서라도 등에 손 정도는 짚고 넘어질 수도 있는데 모든 무대에서 다 저렇게 정직하게 그냥 등으로 바닥에 넘어집니다.ㅡㅡㅋ 다른 멤버들은 손이라도짚는데 아무리 센터여도 혼자서 행사 무대에서까지 똑같더라구요. 저 정도로 요령 없이 노력하는 사람을 저는 다른 곳에서도 잘 못 봤어요. 데뷔 전부터 악성사이트 남연갤에서 매장시키려 루머유포하고 지금도 달라붙어 있다고 알고 있어요. 억울한 부분이 많은 만큼 적어도 외모 때문에 오해는 좀 덜 받았음 싶어서 썼는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력하는 사람한테 이 정도 고생했다면 이제 무턱대고 돌을 던지는 것보단 기회를 줄 때도 되지 않았나 싶네요. 다들 행복하시고 기왕이면 이태용도하세요^^


앀ㅋㅅㅋㅅㅅㅋㅅㅋㅅㅋㅋ개웃겨 ㅋㅋㅋ


그니깐. 시댁에서 며느리 싫어하는티 팍팍 내면서. 며느리는 시댁에 살갑게 굴길 바란다? 말같지도 않은 소리죠. 거기다 친정문제로 받은 스트레스를 남편한테 짜증부렸다? 님은 남편에게 친정에 잘 하라마라 할 자격이 없는 사람이네요. 그냥 혼자 친정 다녀오세요. 그리고 앞으로라도 처신 잘 하시고요.


수지팬들아 ~ 수지 무식해도 이해된다며~ 일일히 댓글달아가며 깔꺼없으니 맞춤법 운운하지마~ 수지보다 더하겠니?


학년팬들이 그래서 똘똘 뭉침 ㅋ


에휴 한국남자 유충들 싸그리 죽어야 한다. 전라도가 남아선호로 인한 여아낙태가 높았던 곳 중에 한 곳 아님??? 그런 곳일수록 남자애들이 어떤 마인드로 자라났을지 알 수 있다.


좋은 방법 알려준다. 일단 그 수영복은 버릴 생각 해라. ㅂㅈ부분에 순간접착제 발라놔라. 아니면 더해서 순간접착제╋압정 붙여서 달아놔라.


무대 올랐을 때 가장 행복한 카이


두쪽다또라이같음.. 일단 사과하고 죄송하다고.. 그다음에 애가 받을충격생각해서 차근차근 서로 얘기했었어야지.. 이건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