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고쳐쓰는거 아니라고했습니다 그냥 계속 아픈거 케어하던지 이혼하던지 하십시오 저라면 이혼합니다

ㅍㅎㅎ


방송 편집으로 순위에 비해 분량이 진짜 너무 없어서 팬들이 홍보하는거니깐 판에 글 많아도 이해부탁드려요 ㅠㅠ 지훈이에게 소중한 한표 부탁드리겠습니다.


걍 라디오에 얼마나 큰 정성을 들여서 뚫었는지 설명해주는 글인듯.


어디든 지금보다 안낫겠어요? 지옥이 따로 없네요 글쓴이 사는곳이 지옥이였어요


진짜 _같은 소속사 때문에 제일 중요한 시기에 이게 무슨


결혼이 설득만으로 된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는거에 놀라울 따름입다. 인생이 걸린문제인데.. 나이가 몇살인지는 모르겠는데요.. 결혼이 어느 한쪽에서 밀어부친다고 되는게 아니란것도 모른다면... 더 크고 결혼할여성 만나세요


ㅋㅋㅋㅋㅋㅋ점점 밝아져서 숨스밍하는 내가 다 뿌듯해


여시년들은 여시로 꺼져~


금발 조카 잘어울려


집에 거울없어?


일단 저렇게 표현하는 자체가 저급인거아님? ㅋㅋㅋㅋㅋㅋ진짜 좋아하고 아낀다면서 임신시키고싶다가 왠말 ㅋㅋㅋㅋㅋ저렇게 저급으로 농담식 비유 하는 사람치고 님 치켜세워주고 내여자친구 많이 사랑하고 사랑스럽고 소중하다고 표현하는 사람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뒤도 안돌아본다고 마음먹었을때 정떼세요 울고불고 미안하다 빌어도 저런남자는 진짜 제버릇 남못줌


타팬인데...동호 떡 좋아해 ? 왜 다 떡 짤이지... ? 알려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