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애있는 이혼녀가 반갑진않을순있지만 솔직히 46먹어서까지 결혼안한 인간이 더 별룬데..

그친구가 14만원 에 친구거르겠어요


이쁘다......


이김에 쎄게 나가세요. 니가 나가랬으니 그말에 책임지라하시고요. 이혼서류 도장찍어서 갖다주세요. 그리고 아이 두돌즘되면 님도 직업을 갖는걸 추천해요. 님남편 하는 꼬라지보니까 딱 언젠가는 이혼각인데 님도 미리미리 준비하셔야할듯.


우는 것도 조카 귀엽게 울어..


이건 솔직히 나도 싫다 파혼이 정답 순리에 따르세요


앜씨ㅋㅋㅋㅋㅋ어깨는 진짜 개뿜임ㅋㅋㅋㅋㅋㅋㅋㅋ


밑댓 니가 열폭하며 자판두들기고 있을 때 우리 빅스는 세계 각국이 모인 자리에서 빛나고 있었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악플만 달 줄 아는 쓸모없는 너따위가 까내릴 수 있는 수준이 아니거든ㅎㅎ^^ 혼자 열폭하며 자.위질 잘해~


와사나진짜이쁘다...ㅅㅂ어떻게 시바를저리이쁘게닮음?.. 시바닮으면약간 븅신같을거같은데 존니이쁨사나개쩐다


해체를 안할수가 없지. 다 소속사가 다른데 ㅋㅋ 지금 재네들한테 투자해 온 소속사는 손가락 빨고 있는거고 워너원 애들도 수익 배분이 많지 않을거임.


개국공신 치발아재ㅠㅠㅠ 진짜 맘 아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