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가 결혼안하면 안하는거지 남자들은 다 결혼급하다고 지럴이여 이신발련이

그냥 여행을 취소할수가 없어서 미안하지만 못갔어요도 아니고.............. 세상에,, 애기가 어리면 장례식 가서 귀신붙는다고요? 사회생활 가능한정도가 아니라 머리 괜찮으세요?


100명이 답해 달라 했는데 벌써 100명이 넘었네요. 그래서 답할까말까 하다가 댓글 쓰는데 그 친구 좀 이상한데요? 아니 좀이 아니라 많이 이상함. 마치 코빅이란 프로의 마성의 나래바 코너에 나오는 박나래씨 느낌? 박나래씨는 컨셉을 그렇게 잡아서 그렇다지만 님 친구 컨셉은 뭐랍니까? 아무리 친구집 근처를 지나가더라도 시간이 늦어서 잘꺼 같으면 그냥 집으로 가지 뭘 또 뭐하냐고 물어보며 둘이서 데이트 한다는데 거길 또 끼어들고 다음날 실수한거 없냐고 물어보면서 니 남편 이상하다고? 어디 모르는 진짜 이상한 사람한테 가서 그런 행동하면 바로 모텔로 끌려갈지 모를 행동이라고 너나 행동 똑바로 하고 다니라 하세요. 어휴..


흐어어 이런 잘생긴 사람 실물 보면 어떤 느낌일까 화면으로 봐도 심쿵인데 실물은 더더 존잘이겠지? 정국님 실물 본 사람 어땠는지 알려주라


ㅍㄹㅅㅌ ㅈㄱㄱ 왜인지 알려주실분없나여...?


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말대로면 엑소 무대 때 그 다양하던 알록달록한 색들 거의 안보이는데 그럼 엑소 텐미닛 당한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 쓸거면 제대로 써 괜히 선동시키지 말고;


난 이 코 자연이래서 너무 신기했음


나 학교에서 교환학생으로 일본고등학교에 가서 얘기나누고 서로 궁금한거 물어보다가 한국아이돌 누구좋 아하냐고 물어봤었는데 대부분 만장 일치로 트와이스 아님 방탄이라 하더라 ! 심지어 방탄 좋아해서 한국어 독학하는 친구도 있었어 !


넬팬은 아닌데두 귀엽기만 허네... 싫어하면서 이렇게 사진 찾아서 올리는 너두 참...


나같으면 저 여행 안간다 간사이에 이혼 청구서를 작성하고 있을듯 뭐하냐? 시댁갈때 막아주지도 못하는 주제에 그렇게 시간내서 찾아주었다는 말 한마디도 못하냐?


네? 이천원이면 너무 좋은데요.. 삼천원도 싼거아닌가.. 전또뭐.. 한 칠팔천원 받는줄? ㅠㅠ 우리동네에 쓰니님 가게있음 참 좋겠네용!!